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넷플릭스.OTT.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더 포가튼 배틀 (노스포)

by 양봉선생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봉선생입니다.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영화 한 편을 봤는데요.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수준은 아니지만 ㅋㅋ 그래도 전쟁영화를 즐기시는분들이라면 봐야할 영화!!

더 포가튼 배틀이란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노스포로!!

 

 

 

 

IMDB 평점

 

IMDB 더 포가튼 배틀

 

7점 넘으면 일단은 보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그렇다고 점수가 높다고 재미는 보장 못하지만,, 보통은 7점을 기준으로 보면 맞더라고요.

 

 

장르

 

장르는 뭐, 보시다시피 전쟁영화입니다.

전쟁영화이긴 하지만, 전투가 주류가 되는 영화라기보단 (물론 전투씬이 있긴 합니다), 전쟁이란 하나의 상황에서 인물 간의 심리가 주류가 되는 영화라고 보면 돼요.

그래서인지 대충대충 보면 안 되고, 좀 집중해서 봐야 이해가 되고 생각을 곱씹게 되는 영화라고 볼 수 있어요.

전 이런 심리를 다루는 영화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

끝에 뭔가 여운이 남겨지는..?

 

 

출연자

 

보다가 엇.. 뭐야?? 하는 부분이 있었는데요.

얼굴이 낯익은 배우가 나오는 거예요 ㅋㅋ

바로!! 

 

 

톰 펠튼

 

 

해리포터에서 나온 톰 펠튼!! 바로 말포이 ㅋㅋㅋㅋㅋ

아무리 나이가 먹었어도 얼굴이 남아있더군요 ㅋㅋ

(이쯤 되면.. 스네이크 교수가 그립..ㅠ)

주연은 아니지만, 매우 반가웠습니다 ㅎㅎ

 

 

 

 

주연들은 생소하긴 했지만, 다들 연기를 잘해서 어색하거나 이런 점은 없었어요.

(몰입감 Good)

 

 

스포 없는 줄거리

 

줄거리라기보다 이 영화가 말하는 결말까지 진행되면서 말하는 바가 무엇인지, 그걸 좀 살짝 말해드릴까 해요.

전쟁영화가 대부분 그렇듯이 이 영화도 결국은 전쟁이란 건 비참하다는 결론을 보여줍니다.

거대한 대의명분이 있더라도, 그 안에 속한 각자의 인생, 삶들은 비참할 수밖에 없다는..

 

전쟁영화를 많이 보는 편인데, 전쟁이란 게 결국 비참하다면 그 안에 많음 억울함이 있을 수 있고, 감동이 있을수있고, 등등..

그러다 보니 아무래도 실화를 바탕으로 영화가 제작되는 편이 많은 거 같아요.

따로 시나리오가 필요 없는..

약간은 보정만 필요할 뿐이죠..

더 포가튼 배틀이란 영화 역시 따로 시나리오가 필요 없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예요.

뭔가 은은한 감동과, 여운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추천!!

 

 

 

 

평점

 

전쟁영화팬으로서 많은 전쟁영화를 봤습니다 ㅎㅎ

상대적으로 비교를 하면서 평점을 줄 수밖에 없네요.

10점 만점에 8.5 드리겠습니다!!

(8점 이상 : 추천 , 9점 이상 :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영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