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맛집리뷰

공차: 타로바른 쿠키 스무디 솔직 후기!!

by 양봉선생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봉선생입니다.

 

오늘도 디저트가 땡겨서... 이만....

(나도 모르게 공차를 향해 걷고 있는..)

오늘은 뭘 먹어볼까~고민을 했죠.

원픽은 항상 초코바른 제주 그린 스무디 이긴 한데,, 하도 많이 먹어서 좀 질려서요.

음.. 고민하다가 타로 밀크티도 좋아하는 나이기에, 타로바른 쿠키 스무디? 이게 땡기더군요.

(뭐, 타로바른이니까 타로 맛이겠지. 평타는 하겠지 라는 생각에)

 

 

 

 

자 사진을 볼까요? 두둔!!!

(아름다운 자태..)

 

 

아름다운 자태1

 

 

이쁘죠? 맛을 떠나서 이쁘네요..

사진 한 장 더 투척해볼게요.

 

 

아름다운 자태2

 

맛있어 보이네요..ㅋㅋㅋㅋ

자, 이제 맛을 설명해보도록 할게요.

제가 뭐 맛집 전문 블로거가 아니라서 좀 그렇긴 하지만, 직관적으로 표현은 잘한다고 봅니다.

음. 타로 맛인데 스무디네요.

맛은 있네요.

펄 추가는 필수네요.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흑임자 스무디는 한번 먹고 담엔 굳이 안 먹을 거 같은 맛있음이라면, 이건 그래도 몇 번은 더 먹을 맛있음이랄까?

(ㅎㅎ 이해하셨죠?)

타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세요!!

(그래도 원픽은 제주바른 이 아니라 초코바른 제주 그린 스무디입니다 ㅎ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까, 스무디가 땡깁니다.

오늘도 주식 끝나고 먹으러 가볼까~;

댓글